인사말

We make
"The Best of the Best Medical aids"

You see things; and you say, 'Why?' But I dream things that never were; and I say, "Why not?"

01

Paradigm

독창적인 아이디어, 사용자 중심의 편리함, 빅데이터, 최신기술, 우리의 역량

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The gratification comes in the doing, not in the results.

02

Service

"최고 중 최고" 의 실용적인 의료기기 와 서비스 제공!
이 세상에 그 무엇도 오늘 하루의 나의 삶보다 더 중요할 수는 없다. -Geothe





안녕하세요. 리하센스코리아 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리하센스코리아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회사 의 모든 생각의 중심은 고객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느끼고 체험하는 "편안함", "안정감", "행복함"들! 계속 여러분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면서 차별적 서비스로 한차원 더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의료기기 시장의 활성화와 선진화를 위해 기존의 패러다임을 혁신해 나가고 게임의 룰을 바꾸어 나가는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여 한국 시장 뿐 아니라 더 넓은 시장에서 사랑과 신뢰를 받고, 더 많은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 최상의 품질과 IoT 의 접목,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2020년 리하센스 의 제품들중 몇가지 (롤레이터 와 휠체어) 는 영국에서 그리고 EU 시장에서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 우리는 휠체어 동력보조 장치인 "파워 포" 와 트랙휠 그리고 아이콘60 휠체어 시리즈를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리하센스코리아 일동

01

서비스의 품격과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쉽게 체감하실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 를 이루어가겠습니다.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여러분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의미 있는 가치로 제공하겠습니다.

02

상생과 나눔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열린 플랫폼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 공유의 문화 만들어 가겠습니다.
리하센스 코리아 의 도전과 실천으로 더 편리하고 더 행복한 내일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10
REHASENSE KOREA

150
PARTNERS

5
R&D Project on going..

New & New
파워-포(휠체어동력보조장치) , 클라이머 리프트

About Company

리하센스코리아는 Rehasense Internatioal 과 함께, 여러 나라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최상의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 기능성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합니다. 인체공학적, 기능적, 디자인, 내구성 측면에서 큰 강점을 가진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북유럽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북유럽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덴마크에 위치한 EU Head Office 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최상의 디자인과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또한 한국내 유수한 R&D 회사와 함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 합니다.

About Company

Vision

리하센스는 이동성, 안전 및 관리 분야에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About Company

Mission

리하센스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About Company

Partnership

리하센스는 장기적인 상호 유익한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